작성자 :
작성일시 : 2017-11-09
|
Stephen F. Austin State University는 텍사스에서 가장 먼저 생긴 도시 나코그도치스라는 역사 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.
학교에는 다양한 종류의 기숙사가 있어 학생이 원하는 기숙사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과 고학년 때 아파트로 나가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.
도서관은 크고 조용해서 학생들이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이며 1층에는 맨토링 센터가 있어 힘든 과목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학교식당은 2가지가 있으며 둘다 뷔페식 입니다. 음식의 맛은 개인 취향이지만 맛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
강의는 첫 시간에 교수님이 강의 계획서를 주시며 강의에 대한 설명을 다 해주십니다. 그러고 계획서 관리 잘하면서 공부한다면 학점 유지하는 데 큰 어려움 없습니다.
학교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와 레크리에이션 센터가 있어 체육 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.
이곳 학생들은 동양인에게도 친절하게 잘 대해주는 편하고 공부 열심히 하면 무시 안합니다. 쇼핑은 학교 근처에 월마트가 있고 매주 금요일 학교에서 오후에 셔틀을 제공해서 필수적인 물품은 구할 수 있습니다.
또한 학교 안에 우체국이 있어 만들어 준 우편번호를 가지고 이베이나 아마존에서 인터넷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. 학교 근처에는 맥도날드, 써브웨이, 도미노 등 다양한 이름있는 음식점들이 있어 가끔 주말에 나가서 먹을 수 있습니다.
텍사스에 가장 먼저 생긴 도시 나코그도치스에서 자랑하는 Stephen F. Asutin State University에 오셔서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찾으세요. 저도 여기와서 제 꿈과 희망을 찾을 수 있었으니까요. |